신속하고 저렴하게 설치하는 누수감지 센서 및 필름

작성자 : DSSa / 날짜 : 2018.01.05 19:57 / 카테고리 : 누수감지 센서

누수감지 센서 필름은 왜 필요한가요?

유해화학물질 유출은 사회적인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유출을 조기에 감지하여 모니터링 하는 유해화학물 관리 시스템으로 실내 또는 실외에 설치하여 유해화학물 누출 시에 이를 곧바로 감지하고 처리시스템으로 전송하게 됩니다. 그래서 더 큰 사고로 이어지기 전에 위험을 빨리 알아채고 조기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유해화학물질 관련 사고는 시간 싸움입니다. 좋은 누수감지 센서를 사용하는 것이 사고를 줄일 수 있습니다.



잘라서 사용할 수 있기에, 짧은 길이로는 포인트 센서, 긴 길이로는 케이블 과 메탈 센서의 설치범위를 커버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접착식으로 설계되어 벽면, 바닥면, 기계설비 내부는 물론이고, 파이프 등에도 별도의 브라켓이 없이 손쉬운 설치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사업장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바로 가격입니다. 기존의 케이블 방식 대비하여 설치가격은 30% 이상 절감되었습니다. 때문에 가격 경쟁력이 매우 뛰어난 제품입니다. 추가로, 고객이 요청시에는 Leak 센서의 회사 로고까지 프린팅이 가능하여 회사의 브랜드를 알리는데 도움이 됩니다.


타사보다 뛰어난 품질과 내구성 그리고 가장 중요한 사후관리를 자랑합니다. 2007년에 신개념 필름형 액체감지 센서를 독자적으로 개발한 유민에쓰티는 국내 누액센서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꾼 기업입니다.



기술 개발부터 생산까지 독자적으로 가능한 누액 및 누수 관련 솔루션 전문 기업의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사업장에서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필름형 센서는 물 뿐만 아니라 화학용액, 오일, 강산, 유기용제 등 고객이 원하는 감지물을 직접 설정하여 센서필름을 설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단순감지 뿐만 아니라 거리감지 등의 기능별로 설치도 가능합니다.



센서모듈로는 1채널 부터 4채널까지의 범위가 있으며 일반액체와 오일감지, 화학용액을 감지할 수 있는 센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용커넥터를 활용하여 고객 스스로 필름 센서를 자르고 손쉽게 재조립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아이마켓코리아가 유통하는 유민에쓰티 LEAK 센서 설치사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주) 아이마켓코리아
윤 용 비

대리 │ IT 솔루션 영업팀

TEL 02-3708-8365
E-mail : security.yun@imarketkorea.com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삼성로512 삼성동빌딩 16층 우)135-090


Trackbacks TRACKBACK 0 / Comments COMMENT 0

블로그 검색

방문자 통계

  • 전체 : 290,925
  • 오늘 : 155
  • 어제 : 195


Desktop & Mobile & Tablet Available
(주) 아이마켓코리아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512 삼성동빌딩 16층
대표이사 : 김규일 | 사업자등록번호 : 104-81-58502
TEL : 02-3708-8254 | Mail : raykim7@imarketkorea.com
Copyright © imarketkorea.Co,Ltd All Rights Reserved.